본문 바로가기
건강

인터넷 서핑이 노인들이 치매에 미치는 영향

by 소소한엘리 2023. 5. 9.
반응형

가장 유익한 인터넷 사용량

이 연구에 참여한 태평양 신경과학 연구소의 노인 가정의학 전문가인 스콧 카이저 박사에 따르면, "하루에 30분에서 2시간 동안 인터넷에 있으면 치매를 예방할 수 있다는 점이 밝혀졌습니다." "너무 많은 인터넷 시간은 치매에 잠재적으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라고 그가 지적했습니다. 케이슬러 박사는 노인들의 사회적 유대를 강화하는 것을 돕는 데 전념하는 단체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인터넷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Kaiser 박사는 만약 나이든 사람들이 나쁜 소식이 가득한 소셜 미디어 피드를 "궁극적으로 스크롤"하거나 강제적으로 스크롤한다면, 그들은 "고령화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에 많이 노출되고, 자신의 가치를 낮추고, 나이가 든 것에 대해 기분이 나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또한 건강하지 않고 앉아서 생활하는 것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피실험자들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포착하지 못했으며, 이는 연구의 결론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영국 웨스트 런던 대학의 스노리 비요른 라픈손 박사는 메디컬 뉴스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특별한 결과는 추가적인 조사를 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노인들이 온라인에서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외롭고, 사회적으로 고립되거나 그 밖에 어떤 잠재적인 인지적/물리적 위험이 있습니까? 반면에, 인터넷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치매에 관한 어떤 일어나고 있습니까? 저는 이것들이 향후 연구에서 더 탐구될 수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치매에 도움이 되는 이유

카이저 박사에 따르면, "우리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 인지적으로 계속 관여하는 것이 우리의 뇌를 보호하고 치매 위험을 줄이는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사용하는 것이 뇌를 자극하여 사람들의 인지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직접적인 인지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라고 라픈손 박사가 말했습니다. 라픈손 박사는 노인들이 일반적인 정보 검색이나 그들의 건강과 관련된 정보를 위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원격 의료의 출현은 노인들이 온라인에서 시간을 보내는 또 다른 이유를 제시합니다. 정기적인 인터넷 사용은 또한 다른 사람들과의 유익한 사회적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군의관은 "우리의 고독과 고립의 만연"이라는 제목의 자문에서 다른 사람들과 연결된 느낌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노인들이 노화에 대해 느끼는 감정

인터넷 서핑이 노인들이 치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 서핑이 노인들이 치매에 미치는 영향

일반적으로, 인터넷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를 촉진할 수 있고, 이것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이저 박사는 박사의 업적을 인용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노화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실제로 우리의 장수, 치매 위험, 우리가 노화에 대해 생각하는 바로 그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곳에 대한 놀라운 작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카이저 박사는 부정적인 나이의 믿음이 치매와 노화의 위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세 가지 경로를 제시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갖는 것은 건강에 해롭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노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몸을 학대하는 것은 스트레스로 인한 높은 코르티솔 수치와 전신 염증에 영향을 미치고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라픈손 박사는 "노인들이 그들이 원하는 어떤 목적을 위해 새로운 온라인 기술을 배우고 사용하도록 지원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기술력 부족, 비용, 사회적 지원 부족 등 여전히 다양한 장벽에 직면한 노인들이 많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러한 장벽들은 많은 노인들이 인터넷을 사용함으로써 인지적, 사회적 혜택을 얻는 것을 막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정말 불행한 일입니다," 라고 라픈손 박사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를 위해 더 연결된 사회를 향해 노력해야 합니다,"라고 케이슬러 박사는 주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